라이프로그


나에게 추석선물 -_,-)v 일상조각

인터파크 포인트가 이번달에 거의 소진될듯
..해서 나에게 추석선물하는 셈 치고 포인트로 지르기.
예전에는 그냥 옷이나 다른거 살때도 포인트 전액을 쓸 수 있었던것 같은데, 지금은 책이나 음반, 디비디 살때만 되는것같아서 주저없이 CD로 선택.
내 포인트가 7136인가 있고 동생아이디로 되있는 포인트가 딱 7700원 있었는데
다른돈 쓰기 싫어서 포인트에 맞춰사려고 낮은가격순으로 정렬해서 첫페이지에 있는 라이너스의 담요  Labor In Vain [Single] 를 골라담고 결제를 했다.
씨디가 5600원이고 배송료가 1500원, 합이 7100원.
??!!!
포인트로 딱 결제할 수 있는 만큼이다!!
다음으로는 뭘살까 뒤적이다가 발견한 송골매의 앨범들. 산울림 살까 송골매 살까 계속 고민하다가 산울림 앨범들은 재고가 없기에 송골매 1집을 담았다.
씨디가 6200원, 배송료가 1500원. 합이 7700원.
!!!!!!!!!!!!!!
포인트 죄다 긁어서 결제! 남김없이 다쓰니까 왠지 뿌듯해졌다-_-ㅋㅋㅋ
근데 새벽에 결제할때까지는 10월 2일 안에 배송완료라고 떴었는데, 지금주문하면 추석때문인지 8일안에 완료라고 뜬다.
과연 내껀 언제 올것인가......... 아까 출고했다고 문자는 왔는데a 흠

덧글

  • 김갱 2009/09/30 20:26 # 답글

    크... 좋은 거 사셨네요 ㅋ
  • 메르카토르 2009/10/05 18:09 #

    예 하루만에 오더군요 맨날듣고있음!
  • 笑笑萬事成 2009/09/30 20:47 # 답글

    라이너스의 담요 정규1집이 가을에 나온다고 했는데 언제 나올런지!
  • 메르카토르 2009/10/05 18:10 #

    뭐 다른방식으로 녹음을 한다고해서 다시 갈아엎고 새로 하느라고 또 미뤄진걸로 알고있습니다;ㅁ;
  • 무잉 2009/10/01 09:47 # 답글

    Labor In Vain 앨범 표지가 참 예쁘네요~ 장르가 어떤건가요?
  • 메르카토르 2009/10/05 18:11 #

    모던록? 여튼 담백합니다ㅋ팝송으로 불리워지는걸 원하던대ㅋ
  • 버미 2009/10/21 00:57 # 답글

    라이너스의 담요 너무 좋아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01
13
92821